이커머스 데일리 뉴스

[데일리 이커머스 뉴스] 22.07.22 이커머스 동향 한 눈에 보기!

b-flow 매니저 2022. 7. 22. 12:38

데일리 이커머스 뉴스
0722_이커머스 뉴스

"'가입하면 큰 손 된다' e커머스 유료 멤버십 2라운드"

이커머스 업계에서 한동안 뜸했던 유료 멤버십 서비스가 다시 부활하고 있다.

유료 멤버십 서비스는 지난 2017년 G마켓과 옥션이 스마일클럽으로 처음 선보이고 성공한 뒤 한동안 e커머스 업계에서 고객 록인 전략으로 인식됐다. 과거 유료 멤버십은 고객에게 필수요소로 받아들여지지 않았지만 현재는 온라인 쇼핑을 즐긴다면 반드시 가입해야 하는 것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출처_메트로신문

"인플루언서 커머스를 선도하는 기업 '위즈온컴퍼니'"

이커머스 시장이 성장하는 지금,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해 이루어지는 공동구매가 활기를 띠고 있다. 그러면서 인플루언서들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 소비자는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나 요즘 잘 나가는 인플루언서를 통해 최신 트렌드 상품을 소개받고 이를 믿고 구매하며 확산하는 관계가 형성된다.  

 

위즈온컴퍼니는 상품 소싱과 인플루언서의 컨셉에 맞는 자체 상품을 기획 및 제작까지 소셜 커머스의 전반적인 일을 다루고 있다.

 

출처_소셜벨류

 

▶️▶️▶️온라인 판매자들이 알면 좋은 정보(사입 후기, 쇼핑 트렌드 등)를 알고 싶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