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원클릭 마켓 입점 솔루션 비플로우 매니저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서 상세페이지를 제작할 때 활용할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리고자합니다.
상세페이지는 제작의 방식에 따라 구매전환율이 달라질 만큼 중요한 요소이기에 꼭 아시면 좋겠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2가지 입니다.
1. 고객을 사로잡을 원 메시지
2. 상세페이지 상단 구성
[고객을 사로잡을 원 메시지]
원 메시지란 고객이 상세페이지를 읽어본 후 기억에 남는 하나의 문구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러한 원 메시지는 평소 고객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기능 혹은 불편한 점을
해결해줄 수 있는 기능에 관한 내용으로 구성해도 되겠죠?
- 원 메시지 작성
원 메시지 작성이 처음이라면 경쟁사의 단점 리뷰를 체크하여 준비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가장 많은 단점에 대한 리뷰를 토대로 원 메시지를 작성하여 고객에게 설득을 해보면 좋겠죠?
예시 1)
경쟁사 제품은 흡수력이 안좋습니다 → 흡수력이 좋은 제품을 고객은 필요로 한다 → 흡수력이 좋다는 내용의 원 메시지 작성 → 원 메시지 : 저희 제품은 흡수력을 2배 높여 흡수하는 기능이 매우 좋습니다.
예시 2)
경쟁사 제품은 내구성이 안좋습니다 → 내구성이 좋은 제품을 고객은 필요로 한다 → 내구성이 좋다는 내용으로 원 메시지 작성 → 원 메시지 : 저희 제품은 유리 대신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좋습니다.
원 메시지가 나왔다면 상세페이지 전체에 녹여내어 작성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상세페이지 구성]
상세페이지는 고객을 설득하는 하나의 도구입니다. 고객들이 평소 필요하다는 기능이 준비되었다라는 상세페이지가 준비 되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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