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데일리 뉴스

[데일리 이커머스 뉴스] 22.04.19 이커머스 동향 한 눈에 보기!

b-flow 매니저 2022. 4. 19. 12:26

데일리 이커머스 뉴스
0419_이커머스 뉴스

"떠오르는 골린이・테린이 패션시장 판도 바꾼다"

MZ세대들을 중심으로 국내 스포츠 '붐'이 일어나고 있다. 이는 패션시장까지 영향을 줄 기세다.

 

코로나 19이후에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테니스, 골프, 홈트레이닝 등 여러 운동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맞춰 패션 시장 트렌도 또한 패션과 기능성을 결합한 스포츠 컬렉션 출시에 한창이다.

 

출처_한국섬유신문

"이커머스, 거리두기 해제로 화장품, 숙박권에 눈독"

거리두기 전면 해제의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오프라인으로 사람들이 몰릴 것을 대비해 온라인 플랫폼들이 고객 이탈을 막기 위한 대규모 기획전을 연다.

특히, 숙박과 화장품의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어 이에 맞는 상품 마케팅을 크게 늘리고 있다.

 

출처_뉴시스

"올 봄, 골프웨어는 컬러감・캐주얼이 인기"

올 봄 골프웨어 시장에서는 경쾌한 컬러감의 캐주얼 브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한 캐주얼 웨어의 인기가 컸으며 그린, 오렌지, 핑크 등 컬러감있는 골프웨어가 눈에 띄었다.

 

출처_디지털타임스

"이동3사, 구독vs멤버십 맞춤형 서비스 눈길"

SKT텔레콤, KT, LG유플러스 이동 3사가 지난해부터 이용자 맞춤형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SKT는 월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콘텐츠와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를 KT와 LG유플러스는 등급별 혜택을 강화하는 멤버십 서비스를 내세우고 있다.

 

출처_아주경제

"티몬, 가상화폐 활용 서비스 개발 착수"

티몬이 가상화폐를 활용한 서비스 개발에 착수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가 티몬에서 상품을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가상화폐를 제공하게 된다.

 

출처_뉴스핌

"위메프, '쇼핑프로 위메프로' 캠페인 진행"

위메프가 '프로다운 편리함을 제공하는 위메프'의 플랫폼 특징을 담은 '쇼핑프로 위메프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는 세부적인 쇼핑 데이터를 비교, 분석하여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겠다는 의미로 위메프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하는 캠페인이다.

 

출처_로이슈

 

 

▶️▶️▶️온라인 판매자들이 알면 좋은 정보(사입후기, 쇼핑트렌드 등)를 알고 싶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