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판매특화 통합관리 솔루션 비플로우 매니저입니다.
의류사업을 하시는 여러분들은 잘 팔리는 옷을 팔고계신가요 좋아하는 옷을 팔고 계신가요?
많은 분들께서 본인이 패션을 좋아하고 본인만의 색으로 옷을 팔겠다는 마음으로
의류사업 즉, 쇼핑몰 사업을 시작하십니다.
하지만, 잘 팔리는 옷, 즉 소비자가 좋아하는 옷과 본인이 좋아하는 옷은 천차만별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의류사업을 시작하고 실패를 맛보고 돌아가시는 길을 많이 봐왔습니다.
또한, 의류사업으로 성공하고 싶지만 갈피를 잡지 못 하시는 분들도 많이 봐왔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저 비플로우가 여러 판매채널에서
2022년 1월에 가장 잘 팔린 상품들과 얼마나 팔렸는지에 대해서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본 콘텐츠가 무조건 적으로 옳다고 여러분들께 말씀드리는 것이 아닙니다.
어디까지나 참고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비플로우 1월 판매 의류사업 아이템 순위
TOP6
입점사 : 바이미쓰리
상품명 : 크림 레터링 소매패치 기모 오버칫 맨투맨
판매개수 : 499개
TOP5
입점사 : 그레잇유
상품명 : 엔틱 레이스 플레어 밴딩 롱스커트
판매개수 : 502개
TOP4
입점사 : 럭키567
상품명 : 포근 기모셋업 맨투맨 조거팬츠 트레이닝복 세트
판매개수 : 654개
TOP3
입점사 : 바이미쓰리
상품명 : 칩앤데일 오버핏 기모맨투맨
판매개수 : 769개
위의 상품들을 토대로 본다면 공통적인 특징이 있습니다.
1. 무난하게 어디서든 입을 수 있는 상품
2. 20대 후반 ~ 30대를 타겟으로 전개한 상품
다른 예시로 현재 비플로우에서 높은 일 거래액을 발생하고 있는 샵을 보겠습니다.
해당 샵은 30대를 타겟으로 상품을 구성하고 있으며 어디서든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옷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보기에 아무리 마음에 들지 않는 옷들이더라도 본인의 시선과 소비자들이 보는 시선은 서로 다릅니다.
의류사업을 하는 데에 있어서 이 차이점을 아시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위의 샵의 대표님도 여러분들처럼 옷을 좋아하시고 본인만의 색으로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하시지만
의류사업을 하는 데에 있어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판매하고 계십니다.
앞서 말씀드린 소비자들의 시선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상품과 의류사업 시장에서 잘 팔리는 옷들을 비교 분석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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