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데일리 뉴스

[데일리 이커머스 뉴스] 22.02.21 이커머스 동향 한 번에 보기!

b-flow 매니저 2022. 2. 21. 15:32

데일리 이커머스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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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이낸셜 "'스마트스토어 대출' 이용시 온라인 거래 늘어""

네이버 파이낸셜이 리포트를 통해 '스마트스토어 대출'을 이용한 스토어의 거래와 매출이 늘었다고 밝혔다.

 

스마트스토어 대출은 오프라인 매장이 없는 온라인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대출 상품으로,

대출을 받은 사업자는 받지 않았을 경우와 비교하여 평균 거래액이 9.9% 증가하고 상품 수가 261.1% 증가하게 된다.

 

출처_아이뉴스24

"올봄 아동복 패션 코드는 '원 브랜드 매치'"

최근 아동복 시장의 패션 키워드로 '원 브랜드 매치'가 급부상하고 있다.

 

'원 브랜드 매치'란 선호하는 브랜드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코디하는 것을 의미한다.

 

업계에 따르면 자녀의 패션을 원브랜드로 매치하려는 부모가 늘어남에 따라 아동복 브랜드 또한 스타일링 제안과 함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출처_파이낸셜뉴스

""컨텐츠커머스 효과"・・・티몬, 1월 순이용자수 증가율 4.4%"

티몬이 내세운 컨텐츠커머스의 효과로 지난 1월 티몬의 순이용자수는 740만명으로 전월대비 4.4%가 증가하였다고 밝혔다.

 

티몬이 진행하고 있는 대표적 콘텐츠 커머스로는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마케팅을 꼽을 수 있다.

 

출처_데일리한국

"GS리테일, 퀵커머스 통해 성장동력 얻는다"

GS리테일이 요기요를 인수하며 퀵커머스 업계에 진출한다.

 

전국 편의점과 요기요의 시너지 효과는 대단할 것으로 보이며 단숨에 업계를 장악할 것으로 관측됐다.

 

출처_시장경제

"네이버, 유료 창작자 키우는 '프리미엄 콘텐츠' 개방"

네이버가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리미엄콘텐츠'를 정식적으로 오픈 플랫폼으로 확장했다.

 

프리미엄 콘텐츠에 속한 창작자는 자신의 콘텐츠를 판매하고, 사용자는 유료로 콘텐츠를 구독할 수 있게 된다.

 

출처_파이낸셜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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