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데일리 뉴스

[데일리 이커머스 뉴스] 22.11.25 이커머스 동향 한 눈에 보기!

b-flow 매니저 2022. 11. 25. 11:36

데일리 이커머스 뉴스
1125_이커머스 뉴스

"이커머스・홈쇼핑, 수익성 위해 자체 브랜드 주력"

정체기엔 빠진 이커머스, 홈쇼핑 업체가 수익성 개선을 위해 자체 브랜드 상품 (PB)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쿠팡과 컬리가 PB상품을 키우고 있는 대표적 이커머스 기업이다. 또한, 수익성 확대가 시급한 CJ온스타일도 패션 PB '더엣지', '셀렉샵에디션'등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출처_지디넷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앞두고 세일 나선 패션업계"

패션업계가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대대적 할인 행사에 나선다. 엔데믹 전환 후 리오프닝으로 좋은 성적을 거둔 패션업계는 패션 성수기인 4분기에도 대형 할인 행사를 통해 분위기를 이어갈 전략이다.

 

출처_파이낸셜뉴스

"유튜브에 올라탄 이커머스・홈쇼핑, 내년엔 라방 시장 공략"

이커머스와 홈쇼핑 업계가 구글의 유튜브와 함께 라이브방송을 키우고 있다. 세계 동영상 플랫폼 1위인 유튜브와 인기 크리에이터가 운영하는 방송에 실시간 라이브방송을 송출하여 젊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서다.

 

출처_경향신문

 

▶️▶️▶️온라인 판매자들이 알면 좋은 정보(사입 후기, 쇼핑 트렌드 등)가 궁금하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