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경계 허문다... 리오프닝에 패션앱 분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고객들의 발걸음이 오프라인으로 향하자 여러 패션앱들이 오프라인 공간 마케팅에 힘주고 있다. 온-오프라인이 유기적으로 결합하는 '옴니채널' 전략이 나날이 중요해지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인하대 소비자학과 이은희 교수는 "소비자들은 패션상품을 구매할 때 직접 입어보고 확신을 얻고자 하는 경향이 있다. 여기서 큰 만족감을 얻는 경우가 많다"며 온오프라인이 유기적으로 결합하는 '옴니채널'의 전략의 중요성을 말했다.
출처_테크M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진행... 이마트・SSG닷컴・W컨셉까지 동참"
G마켓・옥션이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 행사에는 SSG닷컴, W컨셉은 물론 이마트까지 참여해 더 강력해진 혜택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처_데일리한국
"동대문 패션 도매 플랫폼 골라라, 동대문 트렌드 보고서 공개"
동대문 도매 플랫폼 골라라가 4월 동대문 트렌드 보고서를 공개했다.
2022년 4월 기준으로 전체 아이템 경향을 살펴보면 탑(51%), 바텀(25%), 아우터(15%) 등의 순서로 사입이 됐으며 가장 많은 주문량을 기록한 소재로는 저지, 우븐, 니트, 데님 순이었다. 패턴은 솔리드 패턴이 75%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했고 이어서 레터링, 스트라이프 등의 순서로 나타났다.
출처_이뉴스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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