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데일리 뉴스

[데일리 이커머스 뉴스] 22.05.13 이커머스 동향 한 눈에 보기!

b-flow 매니저 2022. 5. 13. 13:02

데일리 이커머스 뉴스
0513_이커머스 뉴스

"패션앱 맞춤 커머스로 진화, '3050 큰 손을 잡아라'"

3050세대를 타겟으로 한 패션 쇼핑앱이 연달아 출시되고 있다. 코로나 19로 인해 오프라인 쇼핑을 선호하던 세대가 온라인으로 발걸음을 옮기면 서다. 특히, 쉬운 UX.UI와 최소화된 상품 구매 과정 등 3050 맞춤형 커머스가 진화하면서 3050세대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출처_한스경제

"롯데온, 오픈마켓서 '희망의 빛' 쐈다"

연일 부진한 성적을 낸 롯데온이 1분기 오픈마켓에서 성과를 거두며 플랫폼으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롯데온은 지난해 4월 나영호 부사장을 신임 수장으로 발탁하면서 대대적 조직개편, 시스템 변경 등을 추진했다.

 

출처_뉴스웨이

"SSG닷컴-지마켓글로벌, 통합 멤버십 론칭"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의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이 정식 론칭되고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신규 고객몰이에 나선다고 밝혔다.

 

SSG닷컴은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의 론칭에 맞춰 신규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6월까지 무료 이용기간 2개월 제공, 8월까지 장보기 무료쿠폰 및 10% 할인 쿠폰을 1장씩 추가 발급한다. 오는 27일까지는 스마일클럽 회원 중 현대카드 결제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SSG페이 결제 전용 15% 할인쿠폰 및 일반 결제 12%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출처_데일리안

"억대 몸값 모셨지만・・・"명품 플랫폼, 이러다 다 죽어" 왜"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머스트잇, 트렌비, 발란 등 명품 플랫폼의 지난해 매출은 증가세지만 영업 손실이 커지고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 19를 통해 급격하게 성장한 명품 플랫폼이 일상회복을 맞이하면서 빨간불이 켜졌다.

 

출처_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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